Meet the Team

에보닉 코리아에서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로 근무하고 있는 Lynn

다양하고, 도전적이며 흥미진진합니다! Lynn은 에보닉 코리아에서의 생활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고객과 에보닉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는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로서의 회사 생활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저는 Evonik Korea의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CSR)로 입사하여,  지난 6년간 Nutrition Care 사업 부문의 OI(Interface Performance), CS(Care Solutions) 그리고 Specialty Additives 사업 부문의 OA(Oil Additives) 이렇게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였습니다. CSR 의 주요 직무는 고객사와 Evonik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하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발주부터 받으시는 순간까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입니다.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제품의 수요를 예측하여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안전한 수입 및 수출 절차를 위해 안전보건환경 부서와 함께 협업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서 고객사로부터 받는 다양한 요청들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나라의 동료들과 함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경력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Evonik Korea는 #SmartWork시스템을 도입하여 주 3회는 사무실, 2회는 재택근무가 가능합니다. 또한, 업무 특성상 해외 관계사와 연락할 일이 잦아 ‘유연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Evonik Korea에서 도입한 #SmartWork와 유연근무제 덕분에 혼잡한 시간대를 피하여 출퇴근이 가능하며 개인 시간을 관리 및 활용할 수 있어 업무를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Evonik Korea의 근무 환경에 대해서 묻는다면, 저는 ‘최고의 업무 환경을 갖춘 회사‘라고 답할 것입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특수 화학 회사로서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고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기회는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고 화학기업으로서 자기 개발과 커리어를 쌓는데 배울 것이 많은, 장점이 많은 회사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